안녕하세요.

3월 20일의 아빠입니다.

 

오늘은 강원 원주시에 거주하며 , 임산부에게 주어지는 혜택 중 하나를 소개하고 ,

제가 현재 그 혜택을 받고 있는데 ,

어떠한지 후기까지 같이 남겨보려 합니다 .

 

블로그에 적으려고 보니 기사도 있었길래 , 기사 링크 같이 올립니다 .

 

 

원주시 '임산부 차량용 스티커' 배부…주차요금 감면 혜택

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

www.news1.kr

 

제목 그대로

임산부 차량용 스티커 인데요.

내용으로는

 

1. "공영주차장"에 주차할 시 주차요금 50% 감면

2. 임산부 차량용 , 즉 임산부가 타고 있을 때에만 혜택 적용

 

 

입니다 .

 

저는 지금 이 스티커를 배부받은지 약 2달이 넘어가는데 ,

실제로 주차요금을 감면받은 적은

 

 

단 한 번도 없습니다...

 

 

이 제도가 안좋다는 건 아니고 , 임산부 중에서도 , 운전을 해야하는 임산부한테는

꽤 좋은 제도이지만 , 대부분의 임산부가 보통 휴식을 취하고 있지 않나요~? ㅠ

(제 아내만 그런가요?ㅎㅎ...)

 

 

아내랑 거의 집 근처를 돌아다니고 ,

 

한 달에 한 번 산부인과를 방문할 때는 공영주차장이 아니라

 

한 번도 혜택을 받은 적이 없네요 ㅎㅎ...

 

뭐 그래도 아직 출산까지 3달 남았는데 그때까지 한 번은 혜택을 받지 않을까 싶고 ,

 

이런 혜택이 있는 줄 몰랐는데 임산부 등록하러 보건소에 방문했는데

 

알아서 알려주시고 , 스티커도 주시니 감사했습니다~!

 

 

 

아무쪼록

 

원주에 거주하시면서 ,

 

차량 이용 잦으신 임산부 분께선 놓치지마시고 ,

 

혜택 꼭 이용하세요 ~!

 

 

 

 

감사합니다 ~!

+ Recent posts